인스타에서 화려하고 독특한 패션과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던 이혜영이 브랜드를 론칭하였는데요, 바로 부부리닷컴(www.bubulee.com) 입니다.
'부부리'는 이혜영 부부가 키우는 반려견의 이름으로 쇼핑몰의 마스코트입니다. 쇼핑몰에서는 의류, 신발, 가방에 휴대폰 케이스, 심지어는 섬유유연제와 탈취제등도 판매하고 있는데 부부리의 모습이 심심치 않게 등장합니다. 가격은 10만원 이하부터 9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부부리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이 출발점이 되었다는 이 쇼핑몰은 이혜영이 부부리를 아껴주는 팬들과 일상의 멋진 스타일과 더불어 감각적인 취향, 행복한 에너지를 공유하기 위하여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부부리쇼룸에는 '부부리하우스'라는 이름의 카페도 오픈하였는데,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뷰와 테라스 자리가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여러 셀럽들이 TV 드라마, 시사회 등에서 부부리의 의상을 착용하면서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데요, 최근 가수이자 배우인 수지가 착용한 초록색 드레스가 눈에 띕니다.
비교적 고가의 상품으로 가격논란이 불거지기도 한 '부부리닷컴'. 팬들과의 소통과 라이프 스타일의 공유를 론칭의 취지라고 한 만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