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감각적인 카페 부부리.
이번에 2017년도에 새로생긴 부부리하우스카페라는곳을 아세요? 부부리하우스카페는 연예인 이혜영씨가 카페오픈을 했다고해요.평소에 하우스 인테리어 감각과 뛰어난 패션감각, 그리고 그녀의 그림작품을 인정받은 이혜영씨의 부부리하우스카페는 어떤지 한번 살펴볼게요.
일단, 부부리하우스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부리는 강아지이름인데요, 애완견의 이름을 따와서 만들었다고 해요. 부부리의 얼굴 모형을 떠서 브랜드 로고를 만드는 센스가 마음에 드네요. 자신의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을 패션과 카페로 표현한것 같아서 더 정감이 가요.
부부리하우스는 커피뿐만아니라 부부리의 상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쇼룸을 겸하며 칵테일과 맥주도 판매한다고해요.또한, 주류에 맞는 간단한 샐러드와 플래터 디저트도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정말 한번쯤은 가고싶은 부부리하우스카페인것 같아요.
또한, 마실것과 먹을 것을 빼고도 부부리하우스만의 옷,가방,신발등을 판매한다고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딱 한가지 있다면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인 것 같아요. 부부리하우스의 테라스에서는 남산타워가 바로 보인다고해요. 그리고 자연과 정말 잘 어우러진 카페여서 모든 사람들이 편히 쉬다 가는 카페이기도 하구요!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해질 무렵 남산타워가 보이는 경치를 구경하는 것, 멋지지 않나요? 남산타워 전망이 꽤 운치있거든요.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한 가운데 부부리만의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곳곳에 포인트가 있어 재미있다고 하네요.
단점이 있다면 주차가 불가능하여서 차는 되도록이면 다른 곳에 세우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해있는 부부리하우스카페에서 낭만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