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17년 6월 3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bj상어녀. 나이는 1995년생으로 163cm에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한다는데요. 입담과 귀여운 목소리로 인기가 있지만 배그 실력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하네요.



6월 23일에는 본인의 아프리카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바로 육종암이라는 희귀암에 걸렸다는 사실인데요. 이는 뼈, 연골, 근육, 지방, 신경, 혈관 등 결합조직에서 발생하는 암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암 판정을 받았다고 하면서도 특유의 밝음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 것을 보니 강한 멘탈의 소유자인 거 같네요.   




인터넷상에서는 육감적인 몸매에 귀여운 얼굴, 코스프레 방송으로 인기가 많은 bj코코가 bj상어녀라는 글도 보이는데요, 이는 사실과는 다른 것 같네요.



상어녀는 방송 때 캠을 켜지 않는 이른바 노캠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많은 분들이 bj상어녀의 얼굴을 궁금해하지만 오픈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서는 주니엘의 사진이 상어녀라며 올라와 있기도 하네요.



애교 넘치는 귀여운 말투만으로 팬들을 확보하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얼굴을 상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궁증을 유발하는 신비주의도 어쩌면 하나의 인기 전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편, 항암치료로 인해 캠을 켜지 않고 방송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DC갤러리 같은 곳에서는 종종 bj상어녀의 얼굴이라며 사진이 돌아다니지만 검증된 것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팬이 늘어나는 추세이니 만큼 건강하게 방송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또한 많은 분들의 바람처럼 시원하게 얼굴을 공개해 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