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메인보컬인 전정국. 훈훈한 외모에 나이가...97년생 꽃다운 나이네요. 이 매력적인 월드(아이돌)스타를 처음 알게된 건 빙의글 한 편 때문인데요.
전정국 빙의글 꾹레임은 이미 많은 팬분들이 읽어보지 않으셨을까 싶네요. 어쩌다 접하고는 방탄의 방도 몰랐던 제가 정국군 팬이 된 것 같아요. 빙의글은 역시 그냥 기존의 팬픽이라고 할 수 없는 엄청난 무기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엄선된 "움짤"이 되겠습니다.
꾹레임은 뷔석 작가님 블로그에서 읽을 수 있는데 이 작가님이 꽤 유명하신 분인가 봅니다. 방탄소년단 빙의글을 찾아보게 되면서 한가지 알게 된 점은 멤버별로 빙의글이 참 많다는 건데요,
특히 주된 팬층이 청소년인 만큼 학원물을 기반으로 한 로맨스물이 가장 대세인 것 같네요. 물론 이 밖에도 오피스물, 판타지물 등 여러가지 소재가 많더라구요.
빙의글이 다른 컨텐츠 못지 않은 영업효과가 있겠다 싶은게 올려진 움짤만 보아도 충분히 입덕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꾹레임은 1편을 클릭 한 즉시 정주행을 하였는데, 정말 아쉽게도 이번 2017년 8월달 번외편이 마지막이었네요. 뷔석님의 다른 작품도 볼까 해요. 글에서 사용하는 말투가 무심한 것 같으면서도 위트있네요. 적당히 가벼워서 킬링타임용으로 딱이구요.
사실 처음에 적응이 어려웠던 부분은 빙의글이 거의 여주의 시점에서 진행된다는 것, 그리고 이 그에서는 여주가 거칠어서(저의 기준으로) 무섭더군요. 비속어 난무에 말투도 까칠해 요즘 학생들 평균의 단면을 본 것인가 싶기도 하구요.
게다가 그 생 날것같은 대사와 말투들은 뒤로버튼을 누를뻔 한 이유입니다만 결국 다 보고 말았습니다. 작가님 필력 덕분이라고 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정국의 움짤이 고프신 분께 꾹레임 추천합니다. 전정국인지 정전국인지(저도 처음에 정전국으로 자꾸 오타를...) 정국을 전혀 모르지만 한번 빠져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꾹레임을 추천합니다. 빙의글, 함부로 읽으면 안되겠네요. 덕질의 세계로 빠져드는 지름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