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인 아이돌 그룹 BTS, 방탄소년단은 이제 월드스타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요,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각 멤버마다 끼와 매력이 넘쳐나 국내 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정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하면 요즘은 빙의글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방탄소년단의 빙의글 역시 여러 작가와 다양한 작품들이 유명세를 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방탄소년단 육아 시뮬레이션'이라는 빙의글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며 나름 고전으로 꼽히는 것 같습니다. '나라님'이라는 분이 쓴 글인데요,



치과, 여행, 유치원 등교 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아빠가 됩니다. 가령 전정국이 5개월 딸 전보람의 아빠가 되는 형식입니다. 아이를 돌보고 연상 아내를 대하는 모습이 상상이 가 재미있게 읽었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번외편도 올라와 있네요.




멤버 별 이미지나 성격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모습을 그리는데요, 정국의 경우 위에서 언급했듯 연상 아내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아내에게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엄마를 사이에 두고 딸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운데요,



좋아하는 멤버를 중심으로 육아 시뮬레이션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읽다 보면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누군가의 상상력이 귀엽게 느껴지는 것은 처음이네요. 아기자기한 묘사가 이 빙의글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아직도 중, 고딩 같은 방탄소년단이 아기를 키운다니요!



육아시뮬레이션은 다른 여러 아이돌들의 빙의글로도 활용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괜찮은 설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작가분은 아이를 키워 본 적 없는 나이 어린 분일 것 같은데 이러한 주제의 빙의글을 쓴다는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방탄소년단 멤버 같은 아빠가 있으면, 남편이 있으면 어떤 느낌일까요? 생각만 해도 설레네요. 상상은 자유이니까요. 방탄의 아이들은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울지 상상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 빙의글이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여튼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빙의글인 것 같네요. 적당히 달달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감동적인 빙의글! 적극 추천합니다. 외전도 꼭 챙겨서 읽어주시구요. 작가분이 독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이신 것 같은데요, 어쩌면 팬분들이 원하는 한 글이 계속 되지 않을까 기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