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워너원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많은 분들이 이 매력적인 11명의 훈남들의 매력에 빠져있을 것 같은데요, 팬이 많은 만큼 요즘 대세인 빙의글이 여럿 쓰여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작품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정말 제가 심취해 있는 빙의글입니다.



새벽님이 쓴 워너원 빙의글 '그녀를 지켜라' 들어보셨나요? 사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클릭했다가 정말 개미지옥이라는 것은 이런걸 말하는 것이구나를 느꼈네요. 워너원 자체도 별로 잘 알지 못했는데 이 빙의글을 통해 완전 팬이 되었답니다. 



그녀를 지켜라의 가장 큰 매력은 특별한 세계관인데요, 보통의 빙의글이 학원물이나 로맨스물로 비교적 평범한 배경을 가진다면 그녀를 지켜라는 모든 등장 인물이 초능력자인 판타지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학교의 학생이지만 모든 학생들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것이죠.


 


작가는 연재 중간에 독자들을 위하여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세계관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는데요, 초등력의 종류에는 마인드 컨트롤, 환각사, 카피얼, 시섬, 이그노얼, 바인드, 사이코키네시스, 리커버리, 리플렉트, 타임컨트롤, 인빈시블, 리바이브, 서머너, 쉐도우 컨트롤, 쉴드가 있네요.



이름만 들어도 대강 어떤 능력인지 감이 오시나요? 몇 가지는 설명을 보고야 감을 잡았네요. 능력에 대하여 숙지하면 빙의글을 더욱 잘 즐길 수 있답니다. 본래 판타지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 빙의글은 전개에 속도감이 있고 등장 인물이 많아서 재미있게 보았네요. 



또한 다른 빙의글에 비하여 짤이 적재적소에 잘 들어가 있어 더욱 몰입하게 되는데요, 각 인물의 설정 된 성격과 상황에 어울리는 사진을 잘 고르셨더라구요. 그것도 좋은 빙의글의 조건인 것 같습니다. 심지어 짤을 구경하느라 그녀를 지켜라를 정주행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등장인물에 워너원 이외의 아이돌들도 나오네요. 심지어 원장 선생님은 배수지입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은 아이유네요. Battle of 100이라는 편에서는 꽤 섬뜩한 설정이 등장하는데요, 배틀로얄이라는 영화가 떠오르더라구요. 마지막엔 반전과 감동이 있으니 직접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한편, 여주인공에게는 오빠가 있는데 오빠미가 최고조네요. 오빠가 없는 저는 너무 부럽기만 하네요. 오빠에 대한 로망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그리고 여주인공도 너무나 훈녀이긴 하지만 워너원 같은 훈남들이 가득한 학교에 다닌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이 빙의글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성별과 상관 없이 서로 살벌하게 싸우긴 하지만 여튼 꽃미남들이 가득한 학교에서 생활할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흐뭇하네요.



워너원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빙의글을 찾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뭔가 특별한한 빙의글을 원하신다면, 고퀄리티의 짤을 중시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마음에 들어하실 빙의글 '그녀를 지켜라'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