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아요. 바람이 차서 많이 춥더라구요. 낙엽도 많이 떨어지고 아침에 나가면 하얀 입김이 나오는 것을 보니 진정 겨울인가 봅니다.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렷한 편이다 보니 계절이 바뀔 떄마다 옷을 장만하게 되는 것 같아요. 분명 작년 겨울에도 아우터를 새로 들였는데 옷장을 열어 보니 올해엔 왜 입을만한 옷이 없는지 모르곘어요.



여튼 점점 더 추워질 날씨를 생각하면 패딩은 필수이죠. 전 추위를 많이 타서 코트 같은 것은 초겨울용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한겨울엔 무조건 패딩을 입는데요, 패딩이 활동하기에도 편하고 사실 세탁도 더 쉽기 때문에 부담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신발이나 가방 등 악세서리를 매치하기에도 좋지요. 



패딩도 종류가 여러가지이지만 조류의 가슴 솜털을 충전재로 한 다운점퍼가 기본이죠. 다운은 구스다운이나 덕다운으로도 나뉘지만  보통 오리의 가슴 솜털인 덕다운 보다는 거위의 가슴 솜털인 구스다운을 한 단계 위로 봅니다. 거위털이 오리털보다 길고 커서 더 많은 공기를 품을 수 있다네요. 즉 보온성이 더 뛰어나다는 것이지요. 




버커루에서 이번에 출시된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런닝맨에서 전 출연진이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죠. 방송에서 블랙색상은 덕다운이고 스톤 컬러는 구스다운이라네요. 모두 다양한 포켓이 수납력을 높여서 매우 실용적일 것 같아요.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는 블랙, 다크카키, 화이트가 있고 롱마스터 구스 다운점퍼는 스톤컬러 외에도 블랙, 다크그레이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블랙은 시크하고 화이트는 꺠끗하고 깔끔하네요. 색상 선택 시 많은 고민이 될 듯 한데요,



무엇보다 롱패딩이라 정말 바람이 들어올 틈이 없을 것 같아요. 요즘 방송을 보면 롱패딩이 대세인 것 같네요. 눈에 많이 띄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키작녀가 입기에 뭔가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피했는데 디자인이 워낙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하게 나와서 한번 도전해 볼만 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슬림하게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한편 롱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에는 라쿤 후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롱마스터 프리미엄 다운점퍼도 있는데요, 라쿤퍼가 풍성하고 부드러워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퍼가 있으니 모자가 더욱 예뻐보여요. 모자를 썼을 때도 확실히 느낌이 살구요.



겨울엔 브랜드마다 다운패딩 경쟁이 뜨거운데요, 올해는 버커루 롱마스터 다운점퍼로 월동준비 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준비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