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요즘 직장인, 대학생, 초등학생 등 누구나 할 것 없이 집순이, 집돌이가 늘고 있는데요 저도 집에만 있으면 너무 심심한 나머지 아프리카TV 또는 유튜브를 자주 보게됩니다. 집에 TV가 없어도 여러 다양한 콘텐츠를 볼수있죠.



유튜브나 아프리카TV에서는 나이를 불문하고 또는 성별 제한 없이 BJ를 많이 하는 추세이기도 하죠. 저는 오늘은 아프리카TV, 유튜브 인기스타이면서 인기가 가장 많은 외질혜에 대하여 알아볼까 해요. 본명은 전지혜 라고 하네요.



외질혜라는 닉네임은 정말 특이하죠. 이러한 닉네임 뜻은 독일의 축구선수 메스투 외질 과 자신의 본명 전지혜를 따서 외질혜라고 지었다고 해요. 또한 BJ철구방송에 나오면서 BJ철구가 축구선수 외질과 닮았다해서 부른 것이였죠.




외질혜는 방송을 시작한 후에는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팬을 30만명 보유한 당당한 유튜브, 아프리카TV 인기스타이면서 아이돌 처럼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죠.



외질혜는 처음부터 아프리카TV나 유튜브 단독방송을 한 것이 아니라 BJ철구 방송에서 같이 나오던 정도였고 BJ철구방송에서 인기가 많아지면서 단독 방송을 만들면서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다고 해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스타로 각광 받는 이유는 그녀의 솔직함이 클 것 같은데요, 특히 성형전, 성형후와 같이 성형 과정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방송하였죠. 시청자들은 그녀의 솔직함에 매료된 것이 아닌가 싶어요.



그 솔직한 모습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말들이 오고갔는데요. 외질혜를 검색어에 치면 연관검색어에 외질혜 과거 성형전과 같은 많은 글들이 올라왔죠. 외질혜가 과거의 예쁠 때도 있었지만 더욱 예뻐지기 까지 2년의 시간, 그 기록을 대공개 한다는 내용으로 자신의 성형 전과 성형 후라는 내용을 만들었죠.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했을 때 저의 객관적인 생각은 성형을 안해도 예뻤을텐데 왜 성형을 했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과거 사진을 봤을 때 성형 후보다 성형 전이 더 순수해 보이고 더 귀엽지 않았나 싶어요.



또 한가지, 시청자들이 더욱 놀랐던 일이 있었는데요. 아프리카TV, 유튜브로 유명한 BJ 아내이기도 하죠. 바로 BJ철구인데요. 함께 방송을 하면서 서로 좋아하는 모습에 사귀면서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하네요. 둘 사이에 자녀도 있구요. BJ철구도 그녀의 솔직함에 반한게 아닌가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