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on

꿈에 쥐가 나온다면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쥐는 눈치가 빠르고 약삭빠른 동물인데요, 꿈에 종종 등장하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사실 쥐가 그 자체로는 이미지가 좋은 동물은 아닌데요, 꿈은 반대라는 말도 있듯이 꿈에 등장하는 대상의 현실적 이미지와 꿈에서의 길흉은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쥐 꿈해몽

 

쥐꿈은 야심 있는, 큰 뜻을 가진 사람이나 노력을 하는 사람, 일의 번영을 의미한다네요. 쥐 꿈해몽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쥐를 보는 꿈에서 쥐가 창고에 쌓인 곡식을 먹거나 음식을 먹는다면 큰 사업이 이루어지는 꿈이라네요. 특히 곡식을 남기지 않고 모두 먹는게 좋다는데요, 일이 모두 처리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2간지 꿈

 

쥐를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죽은 쥐 꿈은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쥐에서 피가 나면 돈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쥐에게 물리는 꿈, 특히 발가락을 물고 놓지 않았다면 사업에 있어 협력자가 생겨 크게 도움을 받을 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태몽이라면 자식이 장차 사회에 기여하는 일에 종사할 것을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쥐 사진

 

재미있는 것은 쳇바퀴를 돌리는 다람쥐 꿈도 있는데요, 현실에서 늘 같은 일만 하는 따분한 상황을 하게 된다는 뜻이라네요.

 

쥐꿈

 

족제비 꿈 꿔보신 적 있나요? 족제비는 태몽으로도 꾸는데요, 영리하고 현명한 자식을 낳을 것입니다. 태몽이 아니면 재물을 얻거나 시험에 합격할 꿈이라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